태국 밤문화 방콕 파타야 밤문화 케어 가이드 .. 태국 밤문화 방콕 파타야 밤문화 케어 가이드 서비스

워킹스트리트는태국의 문화를 이해하려 한다면 특별한 관광지가 될 수도 있는 곳이었습니다. 자유와 무질서가 공존하는 해변유흥지,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500제곱미터가 넘는 농눅 열대 식물원은 생동감 넘치는 난초, 장엄한 야자수, 다양한 열대 식물을 포함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곳입니다. 구불구불한 오솔길을 따라 거닐며 세심하게 손질된 정원의 향기와 색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통 음악, 춤 공연,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코끼리 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방콕 유흥 의류, 액세서리, 먹거리, 전통 공예품 등을 판매하는 110여 개의 상점이 수로를 따라 형성돼 있답니다.
파타야 하면, 바다가 있는 휴양지이며 밤의 유흥을 즐기기에도 더 없이 좋은 관광지인것은 이미 가보신 분들 다 아실텐데요. 무려 한조각에 300원꼴로 10조각 골라도 우리돈 3000원밖에 안해요. 위생적으로 뭐 깨끗할거라 생각은 안합니다만 값싼 맥주안주로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특이하게 소금이 아닌 베트남에서 자주보던 피쉬소스에 찍어서 먹더라구요. 그외에 하탐레스토랑이라는 이란음식 뷔페도 갔는데, 평소 중동음식도 많이 먹어보지 못해 색다른 경험이기도 했고 음식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트랜스 잰더(성 전환) 자를 좋아라 한다면 방콕의 팟퐁시장내에 있는 어고고(고요테) 클럽과 또는 해변휴양지로 유명한 파탸야를 추천한다.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았던 유명한 노래 ‘원나잋 방콕’ 가사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방콕의 밤 문화는 순서를 가리지 않는것이 사실이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에서 고객님이 원하시는 도시/날짜의 상품을 직접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관광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중에서도 한국인, 일본인, 중국인이 많이 보이긴 합니다. 한중일은 정말 비슷하게 생겼는데 신기할 정도로 구별이 잘됩니다… 방콕에서 가까운 장점을 부정 할 수 없기에 굳이 향하려면 좋은 호텔과 꼬란섬을 연동한 여행만 추천할 뿐이다. 환락가인 워킹스트리트를 제외하고도 괜찮은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어 추억 쌓기에도 그만이다. 그러나 파타야란 지역의 특수한 배경을 모르고 가족여행을 떠난다면 서로 어색한 시선으로 흘겨보는 불편함만 남게 될 것이다. 하지만 태국의 밤 문화는 태국 현지법상 자정을 넘어 새벽1시 또는 일부 관광업소는 2시까지만 법적으로 허용을 한다.
하지만 곳곳에 라이브 바와 무에타이 공연장,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 등 볼거리, 먹거리를 충족시켜주는 거리이기도하다. 한국 에이전시부터 로컬 에이전시까지 굉장히 업체가 많아 선정하기가 굉장히 까다로움이 많았다. 이 거리를 지나노라면 옷을 조금만 입은 여자들이 입장료가 적힌 팻말을 들고 가게 앞에 서 있다. 고객과 직원과 의사 모두가 행복한 다인치과병원 고객님의 행복이 곧 직원과 의사의 행복으로 하나되는 다인치과가 되겠습니다. 그 시절의 기억을 어렴풋이 되살려 랜선을 타고 둘러본 파타야는 가족 휴양지로서의 입지도 탄탄하고 현대적인 해양도시로 엄청나게 변했더군요.
나는 다행히도 현지에서 만났던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보았다. 가장 편안한 방법으로 그랩이나 우버 어플을 다운로드 후 투숙하는 호텔에서 출발해서 파타야 호텔 주소를 입력 후 안내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됩니다다. 파타야의 밤문화를 즐기러 나온 관광객들이 무지 많습니다. 아마 파타야에서 밤에 즐기기에는 여기보다 좋은 곳은 없습니다. 태국 밤문화의 지역은 크게 방콕과 파타야,푸켓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3곳중에서 가격이 푸켓 다음으로 깡패다. 대부분의 호텔 및 숙소가 파타야 해변과 거리가 멀어 차량 렌탈 또는 프라이빗 차량 지원이 없다면 택시요금 및 교통비가 많이 지출된다.
혼자 테이블에 앉아 맥주 마시고 있으니 댄스를 마친 아가씨들이 다가와서 데낄라 한잔 사달라 조르네요. 맛사지 가게에서 나오니 밤 12시가 되어가네요. 주차해 있는 쏭떼우를 타고서 리조트로 고고… 그냥 아가씨(?)에게 맥주 한 병 180바트(손님 맥주의 2배 가격) 시켜주고 팁 조금 쥐어주고 겨우 벗어났어요. 호텔 입구에 위치한 National Stadium BTS역에서 전철을 타고 한 정거장 지나 Siam 역에서 환승해 수쿰빗 라인 종점인 Bearing 역까지 이동했어요.